반응형

# 삼성출판사 주가 전망

 

 

삼성출판사 주가 전망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 글을 다 읽으시면 삼성출판사 주가 전망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삼성출판사 주가 전망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삼성출판사 기업정보

 

삼성출판사는 유아동 출판물을 주축으로 하여 영어교재 및 성인교양물, 휴게소사업, 임대사업을 통해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온오프라인서점과 소셜쇼핑 등의 도서코너를 통해 판매되는 상품군이 주를 이룬다.

 

삼성출판사는 현재 유/아동 단행본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다. 주요 종속회사로는 문구, 패션디자인 제품 및 사무용품을 제조하여 국내, 국외 직영, 체인유통망을 통해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아트박스가 있음.

 

 

 

기업명 (주)삼성출판사
기업구분 중견기업, 코스피 상장
대표자 김진용
업종 일반 서적 출판업
제품 / 사업 서적 출판, 인쇄, 소매 / 부동산 임대
설립일 2002년 7월 2일
상장일 2002년 8월 5일
매출액 2020억 4,337만
종업원 314명 (2020.9)
평균연봉 3,000만원 ~ 4,000만원 미만

 

# 투자자별 매매동향

 

 

 

# 주요시세 및 호가

 

 

# 삼성출판사 증권정보

 

# 분기실적

 

# 연간실적

 

# 공매도 현황

 

 

 

삼성출판사 기관 이틀간 공매도는 17건으로 나타났다. 10일 삼성출판사 주가는 전일 대비 5.73% 내린 35,400원으로 마감됐다. 지난 8일 공매도 잔고수량은 2만 5435원으로 공매도 잔고금액은 9억 8687만 8000원이다. 

 

가격 거품을 빼주는 공매도는 자본시장에 필요한 제도라고 하지만, 금융당국이 불법 공매도를 꼼꼼히 모니터링하지 못한 탓에 개인 투자자의 불신이 커지고 있는 것은 사실이다.

 

 

 삼성출판사 주가 전망

 

 

삼성출판사 주가가 12일 기준 20%넘게 급등중이다. 이유는 쿠팡이 미국 뉴욕증권거래소에 성공적으로 상장하면서 삼성출판사가 지분을 가진 스마트스터디의 나스닥 상장설이 다시 주목을 받고 있기 때문으로 보인다.

 

삼성출판사가 2대 주주로 있는 스마트스터디가 미국 나스닥 상장을 추진할 것이라는 기대감이 또다시 나오면서 주가를 밀어올리는 모습이다.

 

스마트스터디는 삼성출판사 대표의 장남인 김민석 대표가 맡고 있다. 삼성출판사는 지난해 3~4분기 말 기준 스마트스터디의 지분 22.98%를 보유한 2대 주주다.

 

 

 

 

 

# 삼성출판사 종목 토론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다날 주가 전망

# 다날 주가 전망  다날 기업정보 다날은 소프트웨어 개발, 수출 및 판매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97년 7월 설립되어 2004년 7월 코스닥시장에 상장됨. 사업부문은 커머스 부문, 컨텐츠 부문, 게임

rank24.tistory.com

 

 

HMM 주가 전망

# HMM 주가 전망 HMM 주가 전망 포스팅입니다. HMM 주가 전망 내용 관련하여 본문에 정리하였습니다. 제가 쓴 글을 통하여 여러분들이 HMM 주가 전망 내용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rank24.tistory.com

 

 

카카오 주가전망

# 카카오 주가전망  카카오 기업정보 카카오는 국내 1위 메신저인 카카오톡 운영을 바탕으로 성장하였다. 카카오톡을 중심으로 모바일 생태계 안에서 다양한 사업 부문들이 시너지를 발휘하며

rank24.tistory.com

 

 

삼성전자 주가전망

# 삼성전자 주가전망  삼성전자 기업정보 한국 및 CE, IM부문 해외 9개 지역총괄과 DS부문 해외 5개 지역총괄, Harman등 244개의 종속기업으로 구성된 글로벌 전자기업이다. 세트사업에는 TV, 냉장고

rank24.tistory.com

 

 

바이넥스 주가 전망

# 바이넥스 주가 전망 바이넥스 주가 전망 궁금해서 들어오셨죠? 제 포스팅을 통해서 바이넥스 주가 전망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아래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바이넥스 기업

rank24.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