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현대바이오 주가 전망

 

 

 

 현대바이오 기업정보

 

현대전자로부터 분사하여 설립되었으며 피부용 비타민C 신물질인 '비타브리드'를 원료로 한 바이오 화장품, 양모제 등 제조, 판매를 주요사업으로 한다.

 

바이오 화장품 사업 외에도 최대주주인 씨앤팜과 공동으로 백내장 수술 후 염증치료용 점안제 개량신약 개발, 췌장암 치료 신약 임상 준비 등 제약 분야로 사업영역을 넓히고 있다.

 

경북 김천의 비타브리드 생산공장과 일본, 미국, 유럽 등 해외법인을 통해 안정적인 생산, 판매망을 구축하고 있다.

 

 

 

����

 

 

 

기업명 현대바이오사이언스(주)
기업구분 중소기업, 코스닥 상장
대표자  오상기
업종 화장품 제조업
제품 / 사업 바이오화장품, 양모제, LCD모니터, 디지털사이니지 제조, 판매
설립일 2000년 5월 25일
상장일 2002년 8월 8일
매출액 300억 8,599만
종업원 56명 (2020. 09)
평균연봉 6,000만원 ~ 7,000만원 미만 

 

# 투자자별 매매동향

 

 

# 주요시세 및 호가

 

 

 

# 시세 및 주주현황

 

 

# 현대바이오 증권정보

 

 

 

����

 

 

 

# 분기실적과 연간실적

 

# 공매도 현황

 

 

11일 현대바이오의 기관 공매도는 46건으로 나타났다. 이날 종가 기준 현대바이오 주가는 전일 대비 1300원 하락한 4만 7200원에 장을 마쳤다.

 

앞서 지난 10일에는 11건의 공매도가 진행됐고, 이에 따른 거래 금액은 54만 100원이다. 표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지난 9일까지 공매도 잔고 금액은 249억 7502만 4000원이다.

 

 

 현대바이오 주가 전망

 

 

현대바이오는 현대백화점그룹에서 인수한 이후에 아직까지는 그렇게 기대할만큼의 주가는 못보여주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이것 저것 호재도 많이 있는 상황이라고 보여집니다.

 

현대바이오는 횡보가 긴 주식이기 때문에 엄청 급등 할거라고 보진 않습니다. 다만 현대바이오 회사 자체가 않좋은 회사가 아니기 때문에, 장투라면 가지고 있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

 

 

 

 

 

 현대바이오 유의할 점!

 

임상이라는 것이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아무리 코로나 관련 제품이 빨리 나온다고 해도 1년에서 2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또한 코로나 치료제 관련 회사는 현대바이오가 당사자도 아니고 최대주주인 씨앤팜이 코로나 치료제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현대바이오의 주가가 몇배씩 뛰기는 힘들거라고 보입니다.

 

 

# 종목 토론

 

 

 블로그 급상승 인기 글!

 

 

삼성전자 주가전망

# 삼성전자 주가전망  삼성전자 기업정보 한국 및 CE, IM부문 해외 9개 지역총괄과 DS부문 해외 5개 지역총괄, Harman등 244개의 종속기업으로 구성된 글로벌 전자기업이다. 세트사업에는 TV, 냉장고

rank24.tistory.com

 

 

바이오니아 주가 전망

# 바이오니아 주가 전망 바이오니아 주가 전망 포스팅입니다. 바이오니아 주가 전망 관련하여 본문에 정리하였습니다. 제가 쓴 글을 통하여 여러분들이 바이오니아 주가 전망 내용을 이해하는

rank24.tistory.com

 

 

다날 주가 전망

# 다날 주가 전망  다날 기업정보 다날은 소프트웨어 개발, 수출 및 판매 등을 영위할 목적으로 1997년 7월 설립되어 2004년 7월 코스닥시장에 상장됨. 사업부문은 커머스 부문, 컨텐츠 부문, 게임

rank24.tistory.com

 

 

HMM 주가 전망

# HMM 주가 전망 HMM 주가 전망 포스팅입니다. HMM 주가 전망 내용 관련하여 본문에 정리하였습니다. 제가 쓴 글을 통하여 여러분들이 HMM 주가 전망 내용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rank24.tistory.com

 

 

카카오 주가전망

# 카카오 주가전망  카카오 기업정보 카카오는 국내 1위 메신저인 카카오톡 운영을 바탕으로 성장하였다. 카카오톡을 중심으로 모바일 생태계 안에서 다양한 사업 부문들이 시너지를 발휘하며

rank24.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