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LG화학 주가 전망

 

LG화학 주가 전망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 글을 다 읽으시면 LG화학 주가 전망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LG화학 주가 전망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회사개요

 

석유화학 사업부문, 전지 사업부문, 첨단소재 사업부문, 생명과학 사업부문. 공통 및 기타부문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첨단소재 사업부문에서 양극재, 자동차소재, IT소재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부가 제품을 중심으로 한 포트폴리오 전환을 추진중.

 

현대 다양한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오픈 네트워크 회사, 국내외 대학 및 연구기관과의 협력을 진행하고 있다.

 

 

기업명 (주)LG화학
기업구분 LG 계열사, 코스피 상장
대표자 신학철
업종 합성수지 및 기타 플라스틱 물질 제조업
제품 / 사업 유화 / 기능 / 합성수지, 재생섬유소, 산업재, 리튬이온전지, 평광판, PVC 제조, 도매
설립일 2001년 4월 1일
상장일 2001년 4월 25일
매출액 30조 765억 1,000만

 

# 투자자별 매매동향

 

# 주요시세 및 호가

# 시세 및 주주현황

 

 

 

# LG화학 증권정보

 

 

# 분기실적과 연간실적

 

 

 LG화학 주가 전망

 

 

폭스바겐그룹이 각형 배터리를 확대하고 내재화하겠다는 소식에 LG화학이 직격탄을 맞았다. 그동안 파우치형 배터리를 주고 공급했던 LG화학은 외국인과 기관의 매도 랠리에 나흘 동안 14% 이상 떨어졌다.

 

100만원을 넘보던 주가는 이제 80만원대 마저 걱정해야 하는 처지에 놓였다. 증권가에서는 폭스바겐의 계획 변경이 LG화학에 부정적인 이슈라고 평가하면서도 중장기적으로 미칠 영향은 제한적일 수도 있다는 의견을 내놓았다.

 

 

 

증권가에서는 LG화학에 미치는 폭스바겐이 영향이 일시적이라는 의견이 나왔다. 당장 폭스바겐의 전략이 실행되기가 어려운 만큼 내재화 비율과 원가절감 계획에 따른 경쟁력 하락 등 변수가 많다는 이유에서다. 이에 따라 LG화학을 비롯해 배터리 섹터의 비중을 확대해야 한다는 의견이 제기됐다.

 

 

 

 

KB증권 백영찬 연구원은 "폭스바겐의 각형 전지비중 확대 및 배터리 공장 내재화를 통한 원가절감은 국내 배터리 기업에 부정적"이라면서도 내재화 비율이 예상보다 낮을 수 있기 때문에 지나친 우려감은 경계해야 한다고 말했다.

 

미래에셋대우 박연주 연구원은 "폭스바겐의 전략 변화가 구조적인 영향을 가져올 수 있지만 화학물질을 어떻게 바꾸느냐가 배터리셀의 핵심"이라며 지난해 9월 테슬라 배터리 데이 이후에도 단기 불확실성으로 주가가 하락했으나 업황 개선으로 주가를 회복한 바 있다"고 설명했다.

 

 LG화학 종목 토론

 

 

 블로그 최신 인기 글!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전망

# SK바이오사이언스 주가 전망  회사정보 SK바이오사이언스는 에스케이케미칼 주식회사의 VAX사업부문을 물적분할하여 설립되었으며, 백신 및 바이오의약품의 연구개발, 생산, 판매 및 관련된

rank24.tistory.com

 

 

네오이뮨텍 주가전망

# 네오이뮨텍 주가전망 네오이뮨텍 주가전망 포스팅입니다. 네오이뮨텍 주가전망 관련하여 본문에 정리하였습니다. 제가 쓴 글을 통하여 여러분들이 네오이뮨텍 주가전망 이해하는데 도움이

rank24.tistory.com

 

 

한국조선해양 주가 전망

# 한국조선해양 주가 전망  한국조선해양 회사개요 지주회사로 다른 회사를 지배함과 동시에 미래기술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으며, 주요 종속회사로는 현대중공업, 현대삼호중공업, 현대미포조

rank24.tistory.com

 

* 그것이 알고싶다 KAL기 폭파사건 진실 - 2021년 미 국무부 비밀문서가 공개된다.

 

그것이알고싶다 그알 1253회 사라진 269명의 흔적 KAL007 격추사건

# 그것이 알고 싶다 그알 1253회 사라진 269명의 흔적 KAL007 격추사건  방송정보 * 편성: SBS / (토) 오후 11:10 * 회차: 1253회차 (2021. 03. 20) 방송 * 방송내용: 사라진 269명의 흔적 KAL007 격추사건 / 20..

searchof.tistory.com

 

 

안철수 나이 학력 부인 프로필

# 안철수 나이 학력 부인 프로필  안철수 프로필 나이 1962년 2월 26일 (59세) 출생 경상남도 부산시 부산진구 범천동 거주지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 수락산 늘푸른아파트 본관 순흥 안씨 1파 감

24hour-hotissue.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