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네오이뮨텍 주가전망

 

 

네오이뮨텍 주가전망 포스팅입니다. 네오이뮨텍 주가전망 관련하여 본문에 정리하였습니다. 제가 쓴 글을 통하여 여러분들이 네오이뮨텍 주가전망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회사정보

 

네오이뮨텍은 T세포 중심의 차세대 면역 항암제를 개발하는 기업으로 다수의 글로벌 연구개발 조직과 연구개발을 함께하는 바이오기업이다.

 

네오이뮨텍의 대표 신약으로 NT-17이 있는데, NT-17은 몸의 면역체계의 신호물질인 IL(인터루킨-7)의 역할인 T세포의 증식과 생존에 관련된 역할을 보완한 신약입니다.

 

2014년 미국에서 설립됐으며, 종양 백신, 면역 관문억제제 등이 주 파이프라인이다. 현재는 코로나 관련 임상 개발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 투자자별 매매동향

 

# 주요시세 및 호가

 

 

 

 

# 네오이뮨텍 증권정보

 

 

 네오이뮨텍 주가전망

 

 

* 삼성증권 분석 전망

삼성증권은 16일 네오이뮨텍에 대해 연내 다양한 학회에서 임상 결과 발표를 통해 기업가치가 제고될 것으로 기대했다.

 

네오이뮨텍은 오는 6월 미국임상종양학회에서 고형암 환자 대상 키트루다와의 병용 임상1B상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작년 11월 미국면역항암학회에서 삼중음성 유방암 환자 대상 중간결과 발표에서 키트루다 병용요법의 내약성 및 안정성을 확인했다.

 

서근희 연구원은 넥타 NKTR-214의 BMS 기술 이전 계약은 1B상 결과 이후 확정됐다"며 긍정적인 결과 발표 후 글로벌 제약사와의 기술이전 기대감이 고조될 것"이라고 예상했다.

 

 

 

 네오이뮨텍 국내 증시에 기업공개(IPO)한 이유?

 

상장을 유지하는데 들어가는 비용이 크며, 나스닥은 상장률을 유지하는데만 1년에 수백억 원씩 비용이 발생하기 때문이다. 기업 간 법률적인 소송을 제기하는 일이 잦은 미국 시장에서는 다양한 특허를 사들이거나 활용해야 하는 바이오 회사들이 느끼는 압박감이 심했을 것이라는 분석이다.

 

 

 

 네오이뮨텍 종목 토론

 

 

 당신이 좋아할만한 콘텐츠!

 

 

한국조선해양 주가 전망

# 한국조선해양 주가 전망  한국조선해양 회사개요 지주회사로 다른 회사를 지배함과 동시에 미래기술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으며, 주요 종속회사로는 현대중공업, 현대삼호중공업, 현대미포조

rank24.tistory.com

 

 

네이버 주가전망

# 네이버 주가전망 네이버 주가 전망 무슨 내용인지 궁금해서 들어오셨죠? 제 포스팅을 통해서 네이버 주가 전망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아래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네이버 회사정보 네

rank24.tistory.com

 

* 웹툰작가 주호민 유튜브에서 자신의 아들이 발달장애 자폐증이라고 고백.

 

주호민 아들 발달장애 자폐증 고백

# 주호민 아들 발달장애 자폐증 고백 주호민 아들 발달장애 무슨 내용인지 궁금해서 들어오셨죠? 제 포스팅을 통해서 주호민 아들 자폐증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아래 내용을 살펴보

24hour-hotissue.tistory.com

 

 

문재인 나이 고향 프로필

# 문재인 나이 고향 프로필 이름 문재인 생년월일 1953년 1월 24일 출생지 경남 거제군 거제면 명진리 694-1 재임기간 2017년 5월 10일 ~ 2022년 5월 10일  문재인 그는 누구인가? 대한민국의 제 19대 대통

searchof.tistory.com

 

 

현대바이오 주가 전망

# 현대바이오 주가 전망  현대바이오 기업정보 현대전자로부터 분사하여 설립되었으며 피부용 비타민C 신물질인 '비타브리드'를 원료로 한 바이오 화장품, 양모제 등 제조, 판매를 주요사업으

rank24.tistory.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