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웨이브는 지상파 3사와 SK텔레콤의 합작으로 만들어진 대한민국의 OTT 서비스로, 2019년 9월 18일 오전 9시를 기준으로 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

 

기존의  POOQ와 OKSUSU가 합쳐져 새로운 이름으로 탄생하게 되었고, 현재 첫 달 100원으로 모든 드라마, 예능, 해외 시리즈를 무제한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통하여 웨이브 한달무료 100원으로 즐기시고, 자동 해지하는 방법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웨이브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위의 화면이 나옵니다. 저희가 이용할 것은 첫 달 100원 + 이용권 업그레이드 입니다. 빨간색 박스의 확인하러 가기를 눌러줍니다.

 

 

 

2) 로그인 화면이 나옵니다. 회원가입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회원가입을 하시고 다른 서비스 계정으로 로그인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다른 계정을 선택하셔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저는 네이버로 로그인을 하였습니다.

 

 

 

3) 로그인을 하시면 요금제 선택하는 사항이 나오는데, 프리미엄 이용권 13,900원을 클릭하고 구매하러가기를 눌러줍니다. 첫 달은 100원으로 결제되니 안심하고 눌러주세요.

 

 

 

 

4) 로그인한 SNS 아이디로 이용권 구매 후 SNS를 탈퇴하면 웨이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5) 13,900원 프리미엄 요금제를 구매했지만, 결제 내용에는 100원으로 나오는 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6) 결제수단 선택 그리고 매월 자동 결제에 동의합니다에 체크한 후 다음을 눌러줍니다. 어차피 바로 자동결제 해지하면 되니 안심하세요.

 

 

 

 

 

◆ 웨이브 자동결제 해지하기

 

 

1) 결제를 완료하시면 위의 사진처럼 이용권내역이 나옵니다. 계속 이용하실 생각이면 그냥 넘어가도 되지만, 1달만 이용하실 예정이라면 위의 빨간색 박스의 자동결제 해지를 클릭해줍니다.

 

 

 

2) 해지하기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자동결제가 해지됩니다. 남은 기간동안은 이용이 가능하니 안심하세요. 

 

 

 

 

3) 해지가 되었다는 안내 메시지가 나오고, 핸드폰 문자로도 관련 내용이 발송됩니다. 다시 자동결제를 하시기 원하시면 자동결제 해지 취소를 하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웨이브 한달무료 100원으로 이용하는 방법과 자동결제 해지 방법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웨이브 한달무료 이용하러 가기!

 

 

웨이브 가입하러 가기!!

 

웨이브(wavve)

웨이브 (wavve) 재미의 파도를타다!

www.wavve.co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